서비스를 요청하시기 전에 꼭 알아두세요!
페이지 정보
작성자 유니콘코리아 작성일20-12-08 14:59 조회3,528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제품의 구입 후 1년 이내에 제품고장인 경우에만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 설치 후 세제와 린스를 지속적으로 구입 거래 시 는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서비스하여 드립니다.
(중고구입포함)
아래의 내용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제품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정해진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.
“고장이 아닌 경우”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"
- 제품의 자리변경 재설치 요청 건
- 사용설명서 있는 내용을 방문하여 설명을 요구할시(전화로 가능함)
- 하루한번 세척통의 세척수를 빼지 않아 발생된 고장
- 장기 여행 시는 헹굼 통의 헹굼 수를 빼지 않아 발생된 고장
- 특별한 고장이 없고 과실로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를 요청할 때
- 세제와 린스를 타사 제품으로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때
- 임의로 제품을 분해한 흔적이나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-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고장 난 경우
※위와 같은 내용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제품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정해진 수수료가 부과되므로
전문 상담원의 전화 상담을 통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.
사용 중 제품문의 와 A/S접수전 고객센터 FAQ 를 참고 하신 후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사업 날로 번창 하시길 기원하며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
언제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
아래 그림은 유사상품의 세제/린스를 사용한 업소의 내부사진 입니다.
부품이 부식되어 최신형 신제품으로 교환하여 처리하였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